쿠팡 - [쿠팡 체험단] 쿠팡 체험단 초대 알림이 안 와요.

COUPANG - [쿠팡 체험단] 쿠팡 체험단 초대 알림이 안 와요.
격주 화요일 17:00 이후로 초대장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사정에 따라 선정 알림 발송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선정이 되셨다면 수신 설정 상태를 기반으로 SMS, E-mail, App-push 알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알림 수신 설정을 확인 바랍니다.

수신설정
• PC Web
마이쿠팡 > MY 정보 > 개인정보 확인/수정 > 수신 설정 > SMS, MMS, E-mail 체크

• App
마이쿠팡 > 고객명 > 푸시 설정 > 리뷰, 쇼핑 혜택(광고성) 푸시 수신 ON







COUPANG - [쿠팡 체험단] 쿠팡 체험단에 선정되었습니다. 체험상품 구매 방법을 알려주세요.
• 마이쿠팡>구매후기>쿠팡 체험단 탭에서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 쿠폰을 발급하시면 자동으로 주문/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할인쿠폰 적용을 확인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쿠팡 체험단 쿠폰 적용 시, 실제 결제 금액이 0원이어야 합니다.

• [체험한 상품]으로 조회될 경우, 해당 쿠폰을 이미 소지한 상태입니다.

- 마이쿠팡>구매후기> 쿠팡 체험단 탭에서 선택한 상품을 확인 후 (신청 완료, 체험한 상품으로 노출), 해당 상품 페이지로 이동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COUPANG - [쿠페이] 쿠페이에 신용/체크카드를 재등록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카드 재발급(유효기간 만료 또는 삭제 등)을 받으신 경우 카드 재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사용 혼선을 방지를 위해 기존 카드 삭제 후 신규로 발급받으신 카드 재등록을 권유 드립니다.

쿠페이 신용/체크카드 등록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등록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결제수단 등록


쿠페이 신용/체크카드 삭제하기

Web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신용/체크카드 [삭제] 버튼 클릭

APP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계좌・카드 > 신용/체크 카드 [삭제] 버튼 클릭





COUPANG - [로켓직구]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배송되지 않았어요.

로켓직구 상품은 해외에서 상품이 발송되는 상품이므로 합포장이 어려우므로, 상품 별로 분리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마이쿠팡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완료를 안내 받으셨음에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 [주문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음] 선택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