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이중인증]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본인확인이 안 됩니다.

COUPANG - [이중인증]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본인확인이 안 됩니다.
쿠팡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만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 이메일로 본인 인증 후, 로그인하여 휴대폰 번호를 변경합니다.
• 이메일 본인 인증이 가능하지 않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 [이중인증] 로그인 시 왜 휴대폰/이메일 본인 인증을 해야 하나요?

새로운 디바이스에서 고객님의 ID로 로그인 시도 시, 쿠팡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증 시 인증번호는 문자 또는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만약 이메일로 요청한 후 인증 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함의 스팸 폴더에서 아래 이메일 주소로 받은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 [이중인증] 본인확인을 하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기존에 쿠팡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가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 번호와 동일한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쿠팡 고객센터 번호(1577-7011)가 수신거부 되어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경우
• 이메일로 본인 인증 후, 로그인하여 휴대폰 번호를 변경합니다.

• 이메일 본인 인증이 가능하지 않다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 [이중인증] 로그인 시, 반복된 인증 실패로 새로운 환경에서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확인됩니다.
새로운 환경에서의 로그인이 여러 차례 실패하면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당일 자정까지 로그인을 제한합니다.

다음 날 00시부터 로그인 재시도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만약 로그인을 시도한 것이 본인이 아니라면,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 [이중인증] 새로운 기기가 등록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제가 모르는 기기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즉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좌측 상단 '내 이름' 클릭 > [회원정보 수정] 클릭 > 비밀번호 입력 > 아이디(이메일) [수정]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개인정보 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 [이메일 변경] 버튼 클릭

비밀번호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좌측 상단 '내 이름' 클릭 > [회원정보 수정] 클릭 >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변경

Web
• 마이 쿠팡 > 개인정보 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변경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