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엘지 U+ 스마트홈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 화면에서 기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오류' 표시로 보여요.
연결끊김의 경우,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사이의 신호가 약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 등으로 온도조절기 주변 와이파이 신호가 양호한지 확인해 보세요.
양호한 상태이더라도 연결끊김이 보이는 경우, 앱에서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TV를 등록하여 사용하다가 TV를 새 제품으로 바꿀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 우측 [삭제] → 기존에 등록한 TV 삭제 후 새로운 TV를 등록하면 됩니다.
    
TV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 [상품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선택 → [앱 둘러보기] → 화면 하단에 있는 TV 등록하는 방법 우측 [사용 매뉴얼 다운로드]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U+기가와이파이가 아닌 다른 와이파이와 연결해도 가스잠그미를 이용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 및 제조사 와이파이 공유기를 사용하는 경우 스마트홈 허브를 추가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다른 와이파이 상품을 사용한다면 기존의 허브를 계속 사용하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오류 발생 : 제품에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쿠첸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플러그]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메뉴에서 [전기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 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앞으로는 월별 및 일별 전기 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멀티탭]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멀티탭은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멀티탭을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멀티탭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