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정기배송] 정기배송 가능한 상품이 따로 있나요?

COUPANG - [정기배송] 정기배송 가능한 상품이 따로 있나요?
네, 쿠팡 로켓배송/로켓프레시 상품 중 일부 상품에 대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검색 시 [필터]에서 정기배송을 체크하시면 정기배송 상품만 모아볼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상품 확인하기
App
• 홈 > 로켓배송 > [필터] 버튼 클릭 > [정기배송] 체크 후 하단 [상품보기] 버튼 클릭

• 홈 > 로켓프레시 > 프레시홈 > [필터] 버튼 클릭 > [정기배송] 체크 후 하단 [상품보기] 버튼 클릭

Web
• 홈 > 로켓배송 > 좌측 필터에서 [정기배송] 체크

• 홈 > 로켓프레시 > 좌측 필터에서 [정기배송] 체크






COUPANG - [정기배송] 정기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한 상품에 한해 정기배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하단에 '정기배송' 버튼이 노출되는 경우, 정기배송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최초 정기배송 신청 시, 정기배송 상품의 총 결제 금액이 9,800원 이상만 정기배송이 가능합니다.

※ 최초 정기배송 신청 시, 배송예정일은 신청일로부터 3일 후로 설정됩니다.

※ 여러 상품을 정기배송 장바구니에 담은 후, 한 번에 신청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App
• 상품 상세페이지 > 하단 '정기배송' 버튼 클릭 > 수량, 배송주기 선택 후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Web
• 상품 상세페이지 > 구매 버튼 상단 '정기배송' 선택 (기본 설정이 '1회구매'이므로, '정기배송'으로 설정 변경이 필요합니다) > 배송주기, 수량 선택 후 '정기배송 장바구니 담기' 버튼 클릭

정기배송 신청/결제하기

App
• 오른쪽 하단 장바구니 > 오른쪽 상단 '정기배송' 탭 > 상품 선택 후 [정기배송 신청] 클릭

Web
• 오른쪽 상단 장바구니 > '정기배송' 탭 > 상품 선택 후 [정기배송 신청] 클릭







COUPANG - [실시간 항공권] 탑승자 이름을 변경할 수 있나요?
탑승객 영문명은 여권과 동일해야 합니다.[예약 확인/결제]에서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가이드는 아래 내용 확인 바랍니다.

예약된 영문명이 여권과 다른 경우
• [실시간 항공권 >예약 확인/결제]탭 선택 > 예약번호 클릭 > 탑승객 이름 변경

• 탑승객 이름 변경을 요청하시면, 항공사에서 확인 후 변경 가능 여부 회신해드립니다.

※ 영문명 변경은 항공사 규정에 따라 진행되며, 일부 항공사의 경우 영문명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여권상 이름으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후 탑승자 이름 변경하기
• 결제 후에는 변경 허용되는 항공사에 한해서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

• 가능할 경우, [예약 확인/결제]페이지에 여권사본을 등록해야 합니다.

※ 여행사 재발행 수수료 3만원 및 그 외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탑승자 이름 변경이 불가할 경우
• 기존 항공권 환불 후 항공권을 재구매하셔야 합니다.

• 항공사 환불 수수료 및 여행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는 온라인 투어에서 쿠팡을 통해 제공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온라인 투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투어 고객센터

• 연락처: 02-3705-8282

• 운영시간: 평일 9시~ 18시, 주말/휴일 9시~ 17시






COUPANG - [해외 항공권] 예약 시 여권 유효기간이 얼마나 남아 있어야 하나요?
여권 유효기간은 출국일 기준으로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 탑승 수속 및 출국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