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정기배송] 정기배송은 언제 결제되나요?

COUPANG - [정기배송] 정기배송은 언제 결제되나요?
상품의 배송지에 따라 결제예정일이 다릅니다.

배송지에 따른 결제예정일 안내
• 쿠팡 친구(쿠친) 배송 지역 : 도착 예정일 1일 전 결제 

  ※ 단, 제주도 지역은 2일 전 결제

• 협력택배사 배송 지역: 도착 예정일 2일 전 결제

• '상품 신청 직후' 또는 '상품 도착 4일 전'에 결제예정금액과 도착 예정일을 미리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발송된 알림은 모바일 알림(App Push)를 ON으로 설정했다면 알림센터에서, OFF로 설정했다면 문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알림(App Push) 설정하기

App
• 마이 쿠팡 > 좌측 상단 '내이름' (내정보관리) > 푸시 설정 > 푸시 On/Off 설정

• 등록된 카드의 '거래금액 한도 초과' 등의 사유로 결제에 실패한 경우, 오후 3시까지 결제 카드를 재등록하거나 결제정보를 변경하면 정기배송이 진행됩니다.

정기배송 결제카드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결제정보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

※ 정기배송 결제 카드는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신용카드,기명식 개인형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 물류상황에 따라 결제일 및 도착예정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COUPANG -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은 어떻게 반품하나요?

정기배송 상품은 배송완료 후 30일이내 반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로켓배송 상품과 동일합니다)


반품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 반품 상품이 쿠팡(판매자)에게 도착한 후 결제 승인이 취소됩니다.
· 반품접수 화면에서 반품비를 제외한 환불 예정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 회수 예정입니다.





COUPANG - [정기배송] 정기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마이 쿠팡에서 정기배송 결제 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결제 카드는 1개만 등록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신용카드,기명식 개인형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결제카드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결제정보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결제카드 정보변경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