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가입하려는데 결제수단 등록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OUPANG -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가입하려는데 결제수단 등록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우 멤버십 가입을 위해서는 쿠팡 간편결제 수단인 쿠페이에 결제수단(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을 등록해야 합니다.

단,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된 회원만 쿠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페이 이용이 불가한 경우
• 타인명의 휴대폰 사용 혹은 미등록 외국인으로 인증 불가한 경우
• 해당 고객 정보로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존재하는 경우

가입된 다른 아이디 찾기
•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 찾기] 버튼 클릭





COUPANG -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회원은 모든 상품 구매 시 결제를 쿠페이로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상품 구매 시의 결제수단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합니다.
※ 단, 와우 멤버십 월회비는 쿠페이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COUPANG - [로켓직구]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관세청 전자통관 시스템 유니패스에서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휴대폰 인증을 통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P로 시작하는 13자리 번호로 구성되며,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시행에 따라 주민등록번호를 대체한 수단입니다.

• 유니패스 바로가기 :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 전자통관 기술지원상담센터 [1544-1285 (평일 08:00~20:00, 휴일 08:30~17:30)]

※ 외국인의 경우 여권번호나 외국인 등록번호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COUPANG - [회원정보] 광고성 이메일과 문자를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광고성 이메일과 SMS 수신동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 수신 동의 거부 클릭 후, 2~3일 이후부터 광고성 이메일/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구매정보 및 서비스 주요 정책 변경 등의 정보성 안내 메일은 수신동의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광고성 이메일/문자 수신 거부하기
• 마이 쿠팡 > 개인정보 확인/수정 > 비밀번호 입력 > 수신설정 '광고성 정보 수신' 비활성화 체크 > [동의철회] 클릭

모바일 알림(App Push) 설정하기

APP
• 마이 쿠팡 > 왼쪽상단 이름 클릭 > 푸시 설정 > 쇼핑혜택(광고성) 푸시 수신 On






COUPANG - [쿠페이] 쿠페이 머니를 충전하거나 인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페이 머니는 200만원까지 보유 및 사용 가능합니다.

※ 연결계좌가 없는 경우, 쿠페이 머니 잔액 한도는 50만원으로 제한되며, 본인 명의의 계좌를 연결할 경우 잔액한도가 200만원으로 상향됩니다.

쿠페이 머니 충전하기
• 즉시 충전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충전하기] 버튼 클릭

• 무통장 입금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충전하기] 버튼 클릭 > 충전방법 변경하기 > 무통장 입금 탭 선택

쿠페이 머니 인출 방법

• 보유계좌(즉시인출)로 인출 신청 시 :

 - 100만원 미만 금액 등록된 쿠페이 계좌로 인출 신청 시, 5분 이내 인출

 - 100만원 이상 금액 등록된 쿠페이 계좌로 인출 신청 시, 1~2시간 이내 인출

• 내 계좌 이용 시 : 즉시 인출

• 직접입력으로 신청: 신청일로부터 평일 기준 3일 소요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coupay머니 잔액 '충전하기' / '인출하기'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