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영상을 보고 있으면 화질이 좋았다 나빴다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영상을 보고 있으면 화질이 좋았다 나빴다 합니다.
영상 시청 시 이용 중인 네트워크 상태를 실시간 감지하여 저화질에서 최고화질까지 최적의 화질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화질이 고르지 못할 경우,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네트워크 속도와 상태를 점검하신 후 서비스 이용을 권장 드립니다.
모바일 기기의 경우, 네트워크가 원활한 지역에서의 재접속 또는 WiFi로 감상을 권장 드리며 멤버별, 카메라별 영상 이용 시
지속적으로 화질 저하 끊김이 있으실 경우에는 네트워크 상태가 매우 고르지 못한 편이오니 가급적이면 영상을 1개만 감상하시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카메라별 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보고 싶은 카메라 각도를 선택하여 보는 본격 사심 생방송 '카메라별 영상'은 무대 정면뿐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영상을 골라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용 방법]
1단계 : 영상 목록의 이미지 좌상단에 “멤버별” tag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2단계 : 전체 재생 화면에서 화면을 1번 터치하여 '카메라별 영상' 버튼이 노출되면 선택합니다.
※ 멤버별 영상 버튼만 노출되면 해당 영상에는 카메라별 영상이 없는 경우입니다.
3단계 : 무대 정면, 오른쪽, 왼쪽, 무대 뒤편처럼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영상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다른 기능을 사용할 때는 영상을 볼 수 없나요?
Android 환경에서 APP 이용 시, 미니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인 영상 전체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더보기 클릭 후, 팝업 플레이어를 선택해 주세요.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 WEB(www.idolplus.com) 이용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재생 중 홈 버튼 선택 시 오디오 형태로 영상 재생이 지속 되고 상태바(Status Bar) 에서 재생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영상이 재생중일 때만 적용되며 해당 알림바를 선택하실 경우 기존 화면으로 이동하여 재생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SKT, 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유플러스 고객은 물론 SKT, KT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아이돌플러스에서는 아이돌만 콘텐츠 제공이 되는 것인지요?

아이돌 그룹 외에도 솔로 가수 및 다양한 아티스트 영상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 경우 ‘멤버별 영상’은 아티스트의 전신과 상반신으로 나뉘어 최대 2개 화면으로 분할 제공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아이돌플러스] PUSH 및 알람을 어떻게 설정(ON/OFF)하나요?

아이돌플러스 WEB에서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사용 중인 WEB 브라우저의 환경 설정 메뉴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별 알림 설정 변경 방법
1) Edge
(1)Edge 브라우저 상단의 더보기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쿠키 및 사이트 권한'을 선택해 주세요.
(3)차단 혹은 허용에 https://idolplus.com을 추가해 주세요.
         
2) Chrome
(1)Chrome브라우저 상단의 더보기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개인정보 및 보안'을 선택해 주세요.
(3)알림 전송이 허용되지 않음 혹은 알림 전송이 허용됨에 https://idolplus.com을 추가해 주세요.
       
3) Safari
(1)Safari브라우저 상단의 Safari 버튼 클릭 후 '환경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환경설정 메뉴에서 '웹사이트'를 선택해 주세요.
(3)웹사이트 메뉴에서 '알림'을 선택해 주세요.
(3)오른쪽 창에 표시된 https://idolplus.com의 설정값을 '거부' 혹은 '허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이 외 기타 브라우저 역시 해당 브라우저 환경 설정에서 유사한 방법으로 알림을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EB 푸시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다음 두 가지 경우에 해당하진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 WEB 브라우저 알림 설정이 OFF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서 아이돌플러스 WEB 알림이 차단되어 있진 않나요?
     
- 사용 중인 WEB 브라우저에서 알림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 데스크탑 알림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는 아닌가요? (ex. IE(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버전이 낮아 알림 기능이 지원되지 않나요?
          
아이돌플러스 APP에서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APP 내 환경 설정 메뉴에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Android
(1)아이돌플러스 App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세줄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영상 알림 설정과 이벤트 알림 받기 설정을 '활성화' 혹은 '비활성화'로 설정해 주세요.
        
2) iOS
(1)아이돌플러스 App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세줄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설정 메뉴에서 알림 받기 오른쪽에 표시된 '알림 설정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3)iOS 설정 앱으로 연결되면 '알림'을 선택해 주세요.
(4)알림 허용 탭을 '활성화' 혹은 '비활성화'로 설정해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