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소리가 나지 않고,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소리가 나지 않고,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우선 홈보이 스테이션 전원 상태가 On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 연결 후 On / Off 버튼까지 누르셔야 완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원 On이 된 후에는 홈보이 단말의 볼륨 조절 후에 이용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버튼을 누른 후, 연결하고 싶은 홈보이 단말 또는 스마트폰 등에서 블루투스를 켠 후 연결 가능한 장치를 검색하세요.

‘CHS_Dock_####’이라고 나오는 단말기를 선택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정상 연결되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램프가 3회 점멸 후 파란색으로 들어옵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 LG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유료 부가서비스 추가 신청 시 요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신청일로부터 날짜 계산되어 월단위 청구 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불이 깜빡 거리고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전원 버튼이 깜빡 거리는 것은 음소거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음소거 설정을 해제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은 충전식으로 이용할 수 없나요?

홈보이 스테이션 사용을 할 경우에는 전원 어뎁터 연결이 필요 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독고객 경우에도 U+와이파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를 단독으로 사용하여도 U+와이파이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U+와이파이100 상품만 가능하며, U+기가와이파이 이용은 불가합니다.
또한 타사 유선 인터넷에 따라 속도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정상적인 속도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 [U+홈보이] 본체 배터리는 일체형인가요?

U+홈보이는 단말 모델 구분없이 모두 배터리 일체형입니다.
따라서 별도의 배터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