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COUPANG -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수락한 뒤 안내된 배송 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

배송 예정일은 선물 수락 일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 또는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일정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배송 상태와 배송 예정일 안내 확인
• 상품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배송정보






COUPANG - [쿠팡캐시] 제휴 포인트를 쿠팡캐시로 전환할 수 있나요?

네, 카드사 등의 제휴포인트(하나머니,위비 꿀머니, kb포인트리)를 쿠팡캐시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포인트 전환은 쿠팡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외부포인트를 쿠팡캐시로 전환하기

App
• 마이쿠팡 > 쿠팡캐시.기프트카드.제휴포인트 > 제휴 포인트 전환

• 전환된 쿠팡캐시의 유효기간은 전환일로부터 5년이며, 전환 취소 및 현금인출이 불가합니다. 단, 제휴포인트로 재전환은 가능합니다.





COUPANG - [결제] 토스카드 / 카카오페이 카드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결제 시, 신용/체크카드 란에서 'BC 카드'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카드정보를 입력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COUPANG - [배송지] 상품 결제 후 상품준비중 이라고 하는데 배송지 변경되나요?
상품 유형과 배송단계에 따라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상품 유형과 배송 단계에 따른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 로켓 배송 :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 로켓 프레시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 배송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일부 판매자의 경우 예외적으로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바랍니다.


배송지 변경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APP
• 상품 상세 페이지 > 판매자 정보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매장 정보] 버튼 클릭

WEB
• 상품 상세 페이지 > 상품 설명 > 판매자 정보

•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매장 정보] 버튼 클릭







COUPANG - [회수] 교환/반품 회수지 변경하고 싶습니다.
이미 교환/반품 신청한 후에는 회수지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신청 취소(철회)한 후, 교환/반품 재접수 시 회수지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교환 취소(철회)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 선택 > [교환취소]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상품 선택 > [교환철회] 버튼 클릭


반품 취소(철회) 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 선택 > [반품취소]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상품 선택 > [반품철회] 버튼 클릭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