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선물하기] 선물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문자)는 바로 받는사람에게 전달되나요?

COUPANG - [선물하기] 선물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문자)는 바로 받는사람에게 전달되나요?
선물하기 메시지는 바로 발송됩니다.


단, 심야시간대인 오후 11시 ~ 오전 7시에 문자로 선물하셨을 경우, 메시지는 오전 7시에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24시간 전송 가능)




COUPANG - [선물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선물한 사람이 볼 수 있나요?
아니요, 선물을 보낸 사람은 받는 사람의 배송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COUPANG - [선물하기] 배송지 입력 기한이 지나면 어떻게 되나요?
선물 발송일로부터 7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발송한 선물은 자동으로 주문 취소됩니다.

• 주문이 취소될 경우, 선물 보낸 사람에게 즉시 알림이 발송되며 결제 취소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 주문이 취소되지 않도록,선물 받는 사람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쿠팡에서 선물메시지를 다시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COUPANG -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선물 수락 전으로 표시됩니다.

'선물 수락 전'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아직 선물을 수락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선물 발송일로부터 7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발송한 선물은 자동으로 주문 취소됩니다.
주문이 취소되지 않도록, 선물 받는 사람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쿠팡에서 선물메시지를 다시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선물메시지 재전송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선물메시지 재전송] 버튼 클릭





COUPANG -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한 선물 확인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To. 받는 사람'의 형태로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이 기재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했는지 우선 확인
• 주문 내역을 삭제한 경우
  - 그 외의 경우에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 바랍니다.




COUPANG - [선물하기] 선물 상품 주문/결제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배송지를 볼 수 없으므로 배송지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이 직접 배송지를 변경해야 하며, 상품 유형과 배송 단계에 따라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상품 유형과 배송 단계에 따른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 로켓 배송 :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 로켓프레시, 로켓직구 상품의 배송지 변경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바랍니다.

배송지 변경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