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COUPANG -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쿠팡 고객센터
• 전화번호 : 1577-7011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 전화문의가 어려우신 경우, 채팅 상담 또는 고객의 소리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COUPANG - [환불] 쿠팡캐시를 사용하여 결제 후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취소 완료된 당일, 주문하신 아이디로 쿠팡캐시가 재적립됩니다.
※ 다른 결제수단과 같이 사용하셨을 경우, 해당 결제수단의 취소완료 당일 쿠팡캐시가 재적립됩니다.

쿠팡캐시 확인하기
• 마이 쿠팡 > 쿠팡캐시·기프트카드·제휴포인트 > 쿠팡캐시 적립 및 사용내역
※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쿠팡캐시는 만료일 자정에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유효기간 확인 방법 : 마이 쿠팡 > 쿠팡캐시·기프트카드·제휴포인트 > 쿠팡캐시 적립 및 사용내역








COUPANG - [배송지]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완료, 상품 준비 중인 경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 개의 주문번호에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 유형과 배송 단계에 따른 배송지 변경 가능 여부
• 로켓 배송 :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다
• 로켓 프레시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 배송 :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일부 판매자의 경우 예외적으로 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바랍니다.

배송지 변경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주문상세보기 > 배송지 [변경하기] 클릭
※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COUPANG -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해지하면 언제 환불되나요?

해지 시점에 결제되었던 수단으로 1개월 월회비가 전액 환불됩니다.

※ 당월 혜택 미이용 고객에게만 당월 월회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COUPANG - [배송지]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 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에는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연락 바랍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