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회원가입] 외국인 등록번호로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COUPANG - [회원가입] 외국인 등록번호로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외국인등록증 상의 실명과 동일하게 입력하였는지 확인 바랍니다.

실명인증 확인사항
• 특수문자는 모두 제외하고 입력하세요

• 공백(Space) 없이 입력하세요

• 대문자로 입력하세요

※ 실명인증이 안 될 경우, 출입국관리국 [http://www.immigration.go.kr]로 문의바랍니다.




COUPANG - [회원가입]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팡은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구매/취소정보, 배송정보, 티켓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일부 서비스(정기배송, 성인용품구매, 쿠페이 결제)의 경우 본인 인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COUPANG - [회원가입]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단, 주문 관련(구매확인/결제/반품/환불 등) 중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COUPANG -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PP
우측 하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eb
우측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UPANG - [묶음배송] 여러가지 상품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상품 특성에 따라 묶음배송 가능 여부가 다르며, 동일 판매자의 상품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묶음배송 여부 확인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배송정보 > 묶음배송 여부





COUPANG -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습니다.

장바구니에는 최근에 담은 70개의 상품만 표시됩니다.
또는,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판매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구매하실 수 없는 경우 자동으로 장바구니에서 삭제됩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