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COUPANG - [배송완료미수령]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다음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로켓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배송조회] 버튼 클릭 > 사진 또는
•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완료 문자 또는 대리 수령 가능 장소(경비실, 이웃, 주변 편의점 등) 확인

배송된 상품을 찾을 수 없다면 아래 안내에 따라 진행 바랍니다.

로켓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판매자 배송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택배 배송기사에게 전화하기]버튼 클릭하여 문의

선물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  받는 사람에게 발송된 문자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내 [배송조회] 링크 접속하여 관련 정보 재확인
•  페이지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COUPANG - [배송일정]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가 안됩니다.
대형가전 또는 가구의 경우 판매자가 직접 배송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직접 배송하여 일반 택배사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배송조회가 불가합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및 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COUPANG - 상품이 누락 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하고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로켓배송] 상품 수량이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 구매한 상품 중 일부 수량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교환,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신청하기

[로켓배송] 상품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어 배송된 경우
• 구성품 일부에 대해서만 부분배송이 불가하여, 상품 전체 교환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선택 > [교환신청] 버튼 클릭

[판매자배송]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을 경우
•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COUPANG - [배송일정]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배송 정보가 없는 경우, 주문 당일 상품을 발송하여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다음 날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