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coupang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와우 멤버십 가입은 마이 쿠팡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배너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로켓프레시/로켓배송/로켓와우' 배지를 클릭하면 가입 경로로 이동합니다.
※ 어떠한 경로로 신청하셔도, 동일한 멤버십에 가입됩니다.





coupang [로켓배송] 로켓배송 상품을 19,800원 이하로 구매하고 싶어요.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최소 주문금액이 19,800원 이상 충족 되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 로켓배송 상품은 쿠팡에서 직접 판매하며 쿠팡의 자체 배송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19,800원 이하 구매 시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더라도 구매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최소 주문금액 기준에 충족하지 않더라도 구매 가능하며, 주문 금액 관계 없이 무조건 무료 배송됩니다.





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정기배송 상품 해지가 가능합니다.

정기배송 해지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하단의 [정기배송 해지] 클릭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상품 '상세변경' 클릭 > 하단의 [정기배송 해지] 클릭




coupang 환불계좌] 환불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마이쿠팡에서 환불계좌 등록과 변경이 가능합니다.
환불 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상태가 '환불진행 중' 또는 '환불완료' 상태에서는 환불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환불계좌 등록/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 환불 탭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 환불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coupang [반품]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가 안돼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신선/냉장/냉동, 순금 등의 상품은 출고된 이후 또는 반품 가능 기한이 경과한 경우에는 마이 쿠팡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 변심의 경우  
• 로켓 배송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

• 로켓 프레시 상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불가

• 로켓 직구 상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불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만 가능

• 로켓 모바일 상품 : 주문일 포함 14일 이내

• 판매자 배송 상품 :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의 경우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 파손/불량/오배송 등(판매자 귀책)의 경우
• 배송 완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출처  쿠팡    자주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