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주소 검색]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COUPANG - [주소 검색] 주소가 검색되지 않아요
• 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였는지(오타와 띄어쓰기 등) 확인 바랍니다.

• [행정자치부 주소 사이트]에서 정확한 주소를 확인 바랍니다.

 - 검색한 주소와 행정적으로 등록된 주소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검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행정자치부 주소 사이트]에 등록된 주소를 이용하여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주소가 [행정자치부 주소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주소도움센터(1588-0061)]에서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COUPANG - [정기배송] 정기배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쿠팡 정기배송은 고객님이 직접 설정한 배송 주기에 맞춰, 자동으로 결제하고 배송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정기배송 혜택 안내
• 매번 결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등록된 카드로 편리하게 자동 결제
• 와우 멤버십 회원인 경우, '와우할인가' 제공

※ 와우 멤버십 혜택 확인하고 가입하기
• 패널티 없이 언제든지 해지 가능








COUPANG - [쿠페이] 본인인증을 위한 문자가 수신되지 않아요.
입력한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쿠팡에서 발송하는 문자를 스팸처리 하였는지 확인 바랍니다.
간혹, 사용자가 많을 경우 서버가 원활하지 않아 문자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10분 후 재시도 바랍니다.






COUPANG - [쿠페이] 미성년자 혹은 외국인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쿠페이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 14세 미만 : 쿠팡 회원가입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14세 이상 : 본인명의의 계좌를 등록한 회원은 쿠페이를 등록/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
• 국내에 거주 중이며 유효한 외국인등록증을 소지한 경우
• 쿠페이 카드 등록 시 휴대폰 인증도 같이 진행되기에 본인 명의로 국내 통신사에 휴대폰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 계좌 등록 시 은행 계좌주(예금주)명과 쿠팡 회원명의 철자가 다르거나 성과 이름의 순서가 다를 경우 쿠페이 등록이 가능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COUPANG - [쿠페이]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본인 명의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는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이 계속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지 또는 번호가 정확한지 먼저 확인 바랍니다.






COUPANG - [쿠페이] 본인인증 시 이미 가입한 회원으로 인증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다른 아이디가 존재할 경우, 추가 본인인증이 제한 됩니다.

기존에 가입한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아이디 찾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아이디 찾기
•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클릭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