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COUPANG -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 휴대폰 결제 이용이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하신 통신사에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결제수단] 폰뱅킹으로 입금할 수 있나요?

결제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여 주문 후, 전화를 통해 입금하시면 됩니다.

※ 폰뱅킹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 계좌의 은행에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이 필요합니다.

※ 폰뱅킹은 입금 후 약 10~20분 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 후 입금기한(24시간)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단, 24시간 이내 판매가 종료되는 상품인 경우 판매종료시간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COUPANG -[신용카드]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쿠팡 내에서는 불가능합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 부탁드립니다.

※ 다만 카드사 별로 결제 이후에도 할부개월 수 변경이 가능할 수 있으며, 별도 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카드사에 확인바랍니다.





COUPANG -[결제수단]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네, 본인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법인 명의의 법인 공용카드는 '법인공인인증서'로 인증 후 결제 가능하며, 앱카드는 결제 불가합니다.

※ 쿠페이는 본인명의의 법인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COUPANG -[포장]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고 명시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이 선물포장 되는 것이 아니므로 선물포장 가능 여부 확인 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상품의 경우에도 별도의 선물 포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COUPANG -[상품문의] 상품문의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상품문의 답변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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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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