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상품후기] 상품후기(상품평)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COUPANG - [상품후기] 상품후기(상품평)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네, 상품후기(상품평)는 해당 상품을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부 상품은 상품후기(상품평)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COUPANG - [회원정보]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 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휴대폰 인증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인증이 불가한 경우
•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선불 휴대폰

•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지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

- 법인 명의로 개통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COUPANG - [회원정보] 아이디(이메일) 변경 인증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인증메일 재전송 하기
App
• 마이 쿠팡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 [인증메일 재전송]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개인정보 수정/확인 > 회원정보 수정 > [인증메일 재전송] 버튼 클릭






COUPANG - [회원정보] 로그인 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이전 로그인 시, 로그인 창에서 '자동 로그인'을 체크한 경우 동일 디바이스에서 아이디(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재입력하지 않아도 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 PC, 모바일에서는 사용을 제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로그인 설정/해제하기
• 로그인 > '자동로그인' 체크





COUPANG - [상품문의] 상품에 대해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관한 내용은 상세 페이지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지 않은 내용은 판매자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오.

판매자 정보 확인 방법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COUPANG -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로켓 배송 상품 문의하기
• 상품 포장에 기재되어 있는 제조사 및 판매처로 문의
• 쿠팡 고객센터(1577-7011)문의하여 AS연락처 확인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COUPANG - [교환] 교환 신청했는데, 상품 품절 연락을 받았습니다.

교환접수 후 상품 품절로 인해 교환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회수된 상품을 반품처리한 뒤 상품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비용을 동봉하셨을 경우, 반품비용으로 처리되며 상품 금액은 전액 환불됩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