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서비스가 중간에 끊기는 바람에 손해를 많이 보았는데 배상해줄 수 있나요?

올레 KT | 서비스가 중간에 끊기는 바람에 손해를 많이 보았는데 배상해줄 수 있나요?
인터넷 > 요금관련

회선 장애로 인하여 이용을 못하신 경우 고객님께서 납부하신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계산하여 협의 후에 배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주식거래나 온라인거래 등의 이용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등은 배상해 드리지 않습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인터넷 에센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저희 집은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가요?

인터넷 서비스는 지역에 따라 서비스 제공시설에 차이가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거주 지역에 해당 서비스 제공 가능 여부는 아래 경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가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 검색 : https://help.kt.com/serviceinfo/SearchHomePhone.do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 해지 시 모뎀은 어떻게 반환해야 하나요?

모뎀은 엔지니어가 댁으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며, 가까운 KT플라자로 직접 방문하시어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모뎀 회수 지연으로 엔지니어의 방문을 원하실 경우에는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 기타
올레 KT | SLA가 무엇인가요?

SLA는 인터넷 최저속도 보장제도를 뜻합니다.
최저속도 보장제도(SLA)란 인터넷 사용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간 맺는 서비스 수준 계약으로,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일정 기간이나 주기적으로 계약된 서비스 품질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금액의 해당 부분을 반환 및 감면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인터넷 > 요금관련
올레 KT [인터넷] 요금에 부가세는 왜 청구되는 건가요?

부가가치세는 재화와 용역에 가치가 부과되는 단계마다 부과하는 세금으로 소비자 지출의 간접세입니다.
이러한 부가가치세는 전화와 같은 기본 통신 외의 인터넷 사용 시에도 적용되며, 인터넷 사용료의 10%가 부가가치세로 부과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 장기 사용계약 후 중도 해지 시 할인 반환금이 있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장기 약정하신 후 약정 기간 만료 이전에 해지하실 경우 접속료와 모뎀임대료 등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할인반환금 청구 여부에 대해서는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타사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인터넷 에센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인터넷 에센스 서비스는 초광대역 가입자망 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를 초과하여 최대 1Gbps 속도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입니다.(인터넷 베이직 서비스의 경우 최대 500Mbps 가능)
단, 인터넷 속도는 설치 장소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