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변경] U+ 휴대폰 정지는 대리인도 신청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변경] U+ 휴대폰 정지는 대리인도 신청할 수 있나요?
명의자 본인이 아닌 경우, 휴대폰 일반 일시정지 신청 및 정지 해제는 가까운 직영점 또는 대리점 방문 신청만 가능합니다.(구비서류 필수)

<일반 일시정지 대리인 내방 신청 서류>
-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신분증

<정지 해제 대리인 내방 신청 서류>
① 대리인이 가족인 경우
- 명의자 신분증
- 가족증빙서류
- 대리인 신분증
② 대리인이 가족이외인 경우
- 명의자의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가까운 영업점 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신규 개통 시에도 보조금 지급이 되나요?

2014년 10월 1일부터 단통법이 시행됨에 따라 가입유형(번호이동, 신규가입, 기기변경), 요금제, 지역, 나이 등에 차별없이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제명의로 휴대폰 추가 개통시 가입비를 납부해야 하나요?
2015. 3. 31 부터 가입비가 폐지되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시 가입자는 동일해야 하나요?
현재 사용하는 통신사의 (SKT/KT) 가입자와 동일한 명의로만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 개통이 가능합니다.

다른 명의로 개통하고자 하신다면,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 명의로 현재 통신사에서 (SKT/KT) 먼저 명의를 변경하신 후 번호이동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알려주세요.
아래의 구비서류를 지참 후 가까운 LG U+ 매장으로 방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인기준 구비서류]
- 명의자 방문: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방문: 명의자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 철회 한 후 다시 번호이동을 할 수 있나요?
번호이동을 철회한 것은 번호이동 서비스를 받지 않은 것으로 인정되어 언제든 다시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단, 한 번 번호이동을 한 후 3개월 이내에는 재 이동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해지] 고객센터로 해지했는데 홈페이지에서는 사용 상태로 나타나는데 왜 그런거예요?

LG U+ 홈페이지의 경우 해지접수 후 정보반영에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지접수 후 장비 수거 및 신호 변경 작업으로 인해 회선 철거까지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나, 요금은 해지접수일자 기준으로 부과되므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