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신규/번호이동] 이용중인 통신사에 미납 요금이 있어도 LG U+으로 번호 이동을 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이용중인 통신사에 미납 요금이 있어도 LG U+으로 번호 이동을 할 수 있나요?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에는 요금을 모두 납부하신 후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실 때, 현재까지 SK텔레콤 또는 KT 에서 이용한 요금을 정산한 후 개통이 가능한 점 유의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외국인의 경우 LG U+에 휴대폰 몇회선까지 개통이 가능한가요?

등급에 따라 개통 회선 수(1~2회선)가 다르며, 할부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해지] U+휴대폰 명의자 사망시 해지 방법?
사망 해지신청은 고객센터에서는 처리 불가하며, 대리점 및 직영점 내방시 가능합니다.

<사망 해지신청시 서류안내>
① 사망 명의자의 가족이 신청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확인서류, 가족관계증빙서류
② 가족이 없는 명의자 사망 시
- 대리인 신분증, 사망사실 확인서류(사망진단서,사체검안서 등)




LG 유플러스 [신규/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한 후 취소도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철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당일 : 번호이동 신청을 한 변경후 통신사 대리점에서 철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당일 취소할 경우 LG U+ 모바일로 철회 신청

② 번호이동 당일 이후 : 번호이동 당일을 포함한 15일 이내에 변경후 통신사에 철회 의사를 밝힌 뒤 환불 처리하고,  철회일 포함한 4일 이내로 변경전 통신사에서 별도로 개통 신청을 해야 합니다.
    예) SKT 에서 LG U+ 모바일로 1월 1일 번호이동 후 1월 15일까지 번호이동 철회 가능하고,  1월 15일 LG U+ 모바일로 번호이동 철회 신청 후 1월 18일까지 SKT로 재개통 신청

 
■ 고객이 통화품질 불만 사유로 철회를 원할 경우 → 먼저 고객센터로 통화불량 사유 확인 접수 →  2~3일 이내에 통화품질팀에서 실사 후 주거주 지역이 통화불량임을 확인 후 철회 승인 → 고객이 대리점을 방문하여 LG U+ 단말기 반납 및 SKT 구 단말기를 환수 받고, 그 동안 LG U+ 사용요금을 납부한 후 해지 처리

※ 번호 이동 철회 시 단말기 구입 비용, 가입비, 번호이동 수수료를 모두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 LG U+ 해지 처리 후 반드시 3일 이내에 이전 사업자로 방문하여 번호 재개통 절차를 거처야만
    기존에 이용하셨던 번호로 다시 가입 가능합니다.
    해당 날짜 이내에 재개통을 하지 않을 경우 두개의 이동통신 모두 해지상태이므로  019/011/017/018/016 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휴대폰 단말기 할부는 몇개월까지 가능한가요?
단말기 할부는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단, 할부이용 중 할부기간 변경불가)




LG 유플러스 [가입] 미성년자의 기준은 몇 살 인가요?
'만 19세 미만은 미성년자로 정의합니다.('13.07.01 개정)

단, 혼인 기록이 있는 미성년자의 경우 '성인'으로 간주하여 법정대리인 없이도 가입/변경/해지 가능하며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대신 혼인관계증명서로 가능합니다.
추가로 청소년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기준은: 만 4세 이상 ~ 만 18세 이하 고객입니다.





LG 유플러스 [가입]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데요, 휴대폰 가입할 수 있나요?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