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나중결제] 반품 시 청구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COUPANG - [나중결제] 반품 시 청구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청구일(15일) 전 또는 즉시결제 전 반품 시 :
• 이용가능금액이 복구되며, 상품 금액이 청구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단, 고객 귀책사유인 경우 반품비가 청구일에 청구됩니다.

청구일(15일) 후 또는 즉시결제 후 반품 시 :
• 나중결제 출금계좌로 환불금액이 입금됩니다.
• 단, 고객 귀책사유 시 반품비 차감 후 환불됩니다.

출금계좌로 입금 실패 시 :
• 쿠페이머니로 환불되며, 쿠페이머니로 환불된 금액도 계좌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COUPANG - [나중결제] 이용가능금액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나중결제 이용가능 금액은 쿠팡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나중결제 이용가능 금액 확인하기

App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나중결제 > 이용가능금액

• 주문/결제 시, 결제수단 > 나중결제 > 이용가능금액

* 이용가능금액은 개인별, 월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COUPANG - [나중결제] 나중결제를 해지하고 싶어요.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로 연락주시면 나중결제 서비스 해지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처리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COUPANG - [나중결제] 출금계좌를 변경/삭제하고 싶어요.
다른 계좌를 추가하여 출금계좌를 변경하거나 기존의 출금 계좌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결제 서비스는 쿠팡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확인 가능합니다.

나중결제 출금계좌 변경/삭제하기

App
 •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나중결제 > 출금계좌 변경




COUPANG - [나중결제] 나중결제 청구금액을 계좌이체가 아닌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현재 나중결제 청구금액 결제는 계좌이체만 사용 가능합니다.





COUPANG - [나중결제] 나중결제 이용금액 결제가 실패되었다는 문자/알림을 받았어요.
나중결제 출금계좌 잔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중결제 출금 계좌에 이체한도 제한이 있을 경우, 해당 계좌로 출금이 가능하지 않아 결제가 실패될 수 있습니다.

결제가 실패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나중결제 출금 안내
• 나중결제 청구일 : 매월 15일

• 나중결제 출금 실패 시 :
- 매일 출금이 시도됩니다.
- 출금일이 주말/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 시도됩니다.

나중결제 사용 시 주의사항
• 출금일에 출금이 실패할 경우, 다음날부터 연체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단, 15일이 주말 및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금 시도)

• 출금계좌 잔액이 나중결제 청구금액 이상으로 청구금액 전체 인출이 가능한 경우에만 출금이 되며, 부분 출금은 되지 않습니다.

• 출금 날짜는 은행과 당사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연체수수료 : 일 0.03% (연 10.95, 윤년은 연 10.98%)

• 청구일에 미납된 경우, 즉시결제로 납부 가능합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