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멤버스] U+멤버스는 LG유플러스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전 연령이 이용할 수 있고, 알뜰폰 및 다른 통신사 고객의 경우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정책에 따라 회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멤버스] U+멤버스 앱의 POP서비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POP서비스란, GS25 편의점에서 'POP 상품'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할 때 POP상품 및 U+멤버십으로 동시에 할인되고,
GS&POINT가 자동 적립되는 서비스입니다.
 
※유의 사항
- 결제금액은 휴대폰 이용 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GS25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휴게소 입점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OP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셔야 GS&POINT가 자동 적립됩니다.
- U+멤버십 할인은 1일 1회이지만, POP할인은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설정]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원키퍼 [설정] 메뉴의 ‘PIN 번호변경’에서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기능] 저장한 모든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한번에 복구할 수 있나요?

비밀사진첩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전체 선택 후 복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모을 수 있습니다.
1.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잠금화면 설정을 켜면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2.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눌러 임무를 수행해 주세요.
3.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뒤 통신 요금 할인 쿠폰을 받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