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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보안] 휴대폰을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보안] 휴대폰을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키퍼 서비스는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분실 후 개인정보가 걱정된다면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의 ‘원격 앱 차단’ 설정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시킬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때, 데이터를 사용하나요?
잠금화면의 광고는 제휴사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광고는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보안]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원키퍼 앱에서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는 경우엔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삭제하기를 원하면 해지 후 앱을 삭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로 접속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 '광고보기'를 설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잠금화면 설정' 버튼을 켜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멤버스] 앱 이용 요금이 청구되나요?

U+멤버스 앱의 데이터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데이터 이용 요금이 발생합니다.
   
-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
-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휴대폰 잠금화면의 광고를 보는 경우
- 아이핀 인증하는 경우
- 지도 앱에서 매장 위치를 바로 확인하는 경우
- BEST SHOP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 제휴사 멤버십 홈페이지 및 앱을 바로 이용하는 경우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