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SOS긴급호출 기능은 무엇인가요?
보호대상자가 SOS긴급호출을 하면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위급 상황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기기별 SOS긴급호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마트폰 이용 고객
: 널지켜줄게 메인 화면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면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전화가 걸리지만 아이폰의 경우 다이얼 화면으로 이동되며 통화버튼을 직접 눌러야 합니다.
 
-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 이용 고객
: 기기에서 SOS긴급호출 버튼을 누르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앱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메뉴(三 )에서 로그아웃을 선택하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와 날지켜줄게 두 가지 서비스 모두 이용할 수 있나요?
둘 다 가입할 수는 있지만,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중복 가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보호대상의 기기가 꺼져있거나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가 제대로 꽂혀 있지 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현재 위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U+가족지킴이는 GPS와 주변 기지국의 신호를 동시에 잡아 위치를 알려줍니다.
만약 GPS 신호가 잡히지 않는다면 주변 기지국 신호로 위치를 알려줍니다.
단, 보호대상자가 지하 등 음영지역에 있을 경우 주변 기지국 신호로 위치를 알려주지만 기지국이 많은 도시는 600~1,300m, 기지국이 적은 지방은 1km~5km 이내로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연결한 기기를 어떻게 해제할 수 있나요?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아래의 삭제 버튼을 누르면 연결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 서비스 이용자가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널지켜줄게 서비스는 가입자가 보호자로 등록되므로 따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보호자는 날지켜줘 서비스에서만 5명까지 설정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가족지킴이] 처음 등록한 보호대상자의 프로필을 변경할 수 있나요?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프로필을 선택하세요.
보호대상자 이미지/이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