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시 안내되는 연산암호설정 절차에 따라 고객의 휴대폰에 발송된 ‘연산암호 설정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설정’에서 본인확인 후 발송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HD영상통화] 3G에서도 영상회의가 제공되나요?

3G망으로는 영상회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상회의는 LTE 단말기가 LTE망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승인 완료된 임직원이 해당 서비스를 오/남용한 사례가 적발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그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이용자 현황 list에서 해당 임직원에 대해 “해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임직원에 의해 법인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법인 및 법인폰 관리자에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