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인터넷에서 고객이 가입 또는 등록한 이용 사이트에 로그인시 기존의 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인증’ 즉,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셔서 정상적인 사이트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
요?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상담을 위한 콜센터 이용은 운영시간인 평일(오전 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엠넷] 엠넷 APP이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넷 APP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