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 [맘카 Easy2] 화면 캡처한 사진이나 녹화 영상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화면 캡처한 사진이나 녹화 영상은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휴대폰 녹화영상 및 사진 보기]에서 확인하거나 휴대폰의 갤러리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삭제한 영상을 복구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한 번 삭제한 영상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어제 새벽에 촬영된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움직임 감지 또는 소리 감지에 의해 자동 저장된 영상은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감지/타임랩스 영상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영상을 보다가 녹화 버튼을 눌러 저장한 영상은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휴대폰 녹화 영상/사진 보기] 또는 휴대폰 갤러리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실시간 영상을 아무나 볼 수 없게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Easy 앱에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앱에서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비밀번호 설정]에서 원하는 비밀번호 입력하기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로 음성 통화할 때 잡음이 심하고 연결도 자주 끊겨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코리아에서 별도 구매한 기기도 U+스마트홈 Easy 앱에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맘카 Easy2 전원선이 짧아요. 멀티탭을 따로 구매해서 사용해도 되나요?

네. 기본 제공되는 전원선을 연결해 쓸 수 있는 멀티탭을 추가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안전한 사용을 위해 기본 제공되는 전원선 외 다른 기기의 전원선을 연결해서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해당 전원선을 사용하다가 발생하는 제품의 파손 및 안전사고로 인한 피해는 LG유플러스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LG U+ 스마트홈 - [맘카 Easy2] 천장에 설치할 수 있나요?

네. 브라켓 구매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 101로 전화하여 방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
브라켓 설치비 27,500원이 발생하며, 몰딩 작업이 필요한 경우 5m당 11,000원이 추가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