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무통장 입금] 입금대기중 상태란 무엇인가요?

COUPANG - [무통장 입금] 입금대기중 상태란 무엇인가요?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아직 입금하지 않은 상태를 뜻합니다.

주문 후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주문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완료" 상태로 변경되며, 주문 상품의 배송조회 및 티켓사용이 가능합니다.

※ 입금이 지연될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며, 주문 후 입금기한(최대 24시간)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COUPANG - [주문]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네.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주문/결제 가능합니다.







COUPANG - [회수]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상품을 반송한 경우, 마이 쿠팡에서 반품접수를 할 수 없습니다. 반송장 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센터에서 반품접수해 주십시오.
만약 상품을 직접 발송하고 싶으시다면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주세요.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 선택 > [반품 상세 보기] 버튼 클릭
※ 판매자배송 상품의 배송/회수일정 확인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가 아닌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 로켓 배송, 로켓 프레시, 로켓 모바일, 로켓 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바랍니다.
App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Web
• 마이 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판매자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 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쿠팡 고객센터 문의하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 버튼 클릭 > [1:1 채팅 상담]버튼 클릭






COUPANG - [취소]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주문 금액을 입금했더라도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 주문이 취소됩니다.

입금하신 금액은 아래 환불 일정에 따라 환불됩니다.

결제 수단별 환불 일정
• 신용/체크카드 : 영업일(평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

• 무통장입금 : 영업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휴대폰결제 : 취소 완료 후 당일 한도 복구

  ※ 부분 취소 시 취소 외 금액 결제 → 최초 결제금액 한도복구

  ※ 익월 환불 및 한도복구 불가 시에는 등록된 환불계좌로 환불

  ※ 쿠페이 회원은 환불계좌 미등록 시 쿠페이 머니로 환불

• 쿠페이머니 : 당일 환불 (카카오뱅크 계좌이체는 환불 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 환불)

• 쿠팡캐시 : 취소 완료 후, 당일 캐시 적립

환불계좌 등록하기
APP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무통장 환불 탭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WEB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무통장 환불 > [계좌 변경하기] 버튼 클릭


쿠페이 머니 인출하기
• 마이 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쿠페이 머니 > [인출] 버튼 클릭





COUPANG - [취소수수료] 여행/문화/숙박 상품 취소 시, 취소수수료 부과 및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취소 수수료 확인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 취소/환불 규정 > 취소 수수료 안내

• 취소 수수료(공제금)는 결제금액에서 공제할 수 없어 계좌 입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취소수수료 및 입금방법은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APP
• 상품 상세 페이지 > 판매자 정보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매장 정보] 버튼 클릭

WEB
• 상품 상세 페이지 > 상품 설명 > 판매자 정보 •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상품 선택 > [매장 정보] 버튼 클릭






COUPANG - [취소] 취소한 경우 취소내역 및 취소전표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

취소내역 확인하기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취소・반품・교환 탭 에서 취소 및 반품 진행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취소접수 : 주문 취소 접수가 완료된 상태
  • 환불진행중 : 취소/반품 요청에 따라 주문이 취소되어 주문 취소가 진행중인 상태
  • 취소완료 : 주문 취소가 완료된 상태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기간이 소요)

취소전표 확인하기
Web
•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환불내역 > 취소/반품/교환/환불 탭 > 상품 선택 > [취소 상세] 버튼 클릭 > [취소 영수증 확인] 버튼 클릭
• 쿠팡 Web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App, 모바일Web에서는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