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인증 암호의 입력오류 초과제한이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인증 암호의 입력오류 초과제한이 있나요?

스마트인증 암호에 대해 오류를 총 10회 초과시 USIM에 있는 공동인증서가 모두 삭제 되며,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시고 공동인증서를 저장하셔야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번호이동으로 단말기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 단말기 상에 저장된 인증서는 남아있습니다.

번호이동 전에 인증서를 모두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거나, 인증서 로그인 할 때 꼭 PUSH로 연결해야 하나요?

PC가 인증서 송수신 상태라면 PUSH를 연결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합니다.
PC에서 정보를 입력한 후, 휴대폰인증서 서비스 앱을 실행 한 후 PC 화면에서 인증서 저장/로그인을 선택하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무엇인가요?

금융 USIM이 지원되는 단말기 (NFC 지원 단말기) 혹은 iOS 6.0 이상의 아이폰 기기만 지원 가능하며, 해외 단말 및 레퍼런스 단말기는 이용하 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 유무를 바로 확인하시려면 PC 인증서 전송 창/ 인증서 저장 창에 이용 중이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서비스 가능 유무를 알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iOS 업그레이드 할 경우, 아이폰 내 저장된 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iOS 업그레이드 시 단말기에 따라서 인증서는 삭제 되지 않습니다.
만약 업그레이드 후 인증서가 삭제 되었다면, 다시 스마트인증에 이용하실 인증서를 저장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휴대폰에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전자서명 중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PC의 인증서 전자서명 화면에서 “다시 보내기”를 선택하면 PUSH를 재발송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인증서를 재발급 받은 경우,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이전에 저장해 둔 인증서 삭제 후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PC에서 뜹니다.

PC 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에서 아무 작업도 하지 않으신 건 아닌가요?

스마트공동인증 서비스는 휴대폰과 PC 간 유무선 연동 서비스 입니다.
PC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셨으면 휴대폰에서도 앱을 실행시켜 PC와 연동시켜주셔야 서비스가 진행되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인증서 휴대폰 저장/PC 전송이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