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과금 시점이 언제부터인가요?
서비스 과금 시점은 앱 다운로드 후 앱에서 약관 동의 하시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되며, 사용하신 일로부터 일할 계산되어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 됩니다.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 해지하셔야 과금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PASS건강지키미] 공동인증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PASS건강지키미’ 홈페이지 myhm.co.kr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오토콜]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한 가지를 골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오토콜 홈페이지 www.autocall.ai에 접속 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해지에 필요한 정보 입력 후 [서비스 이용 해지] 누르기
• 오토콜 고객센터 1566-7531(유료)로 전화 → 1번 누르기
※ 상담사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4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 중, 문자 메시지(SMS)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인증서 송/수신 중 SMS가 오게 되면 SMS는 문자메시지 보관함에 저장이 되고, 인증서 송/수신 작업은 그대로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내용 접기
휴대폰 번호이동으로 단말기를 이용할 수 없을 경우 단말기 상에 저장된 인증서는 남아있습니다.
번호이동 전에 인증서는 모두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 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