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취소] 취소하려는 상품의 취소버튼이 확인되지 않아요.

COUPANG - [취소] 취소하려는 상품의 취소버튼이 확인되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신청이 가능한 주문에 한하여 [주문·배송 취소] 버튼이 보입니다.
[주문·배송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을 경우, 이미 배송 준비 중이거나 배송이 시작된 상태이기에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COUPANG -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아이디로 가입하실 수는 있습니다만, 상품 구매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구매 활동에 대한 정확한 안내를 위해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이미 가입(인증)한 아이디가 있다면 아이디 찾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쿠팡 아이디 찾기
• 로그인 > [아이디(이메일)/비밀번호 찾기] 버튼 클릭 > 아이디(이메일)찾기






COUPANG - [교환/반품] 교환/반품 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불량/파손/오배송 등 쿠팡의 귀책인 경우에는 반품/교환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구매자의 단순 변심인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반품/교환 비용이 발생합니다.

[교환 비용]
로켓배송

• 와우 멤버십 회원 : 무료

• 와우 멤버십 비회원 : 단순 변심일 경우, 교환 배송비 쿠팡 계좌로 입금 필요

판매자 배송

• 단순 변심일 경우, 반품 후 재구매

로켓 직구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불가

[반품 비용]
로켓배송

• 와우 멤버십 회원 : 무료

• 와우 멤버십 비회원 :

  • 총 주문금액 - 반품 상품 금액 = 19,800원 미만인 경우 : 반품비 5,000원 차감 후 환불

  • 총 주문금액 - 반품 상품 금액 = 19,800원 이상인 경우 : 반품비 2,500원 차감 후 환불

로켓 직구
• 반품비 5,000원 차감 후 환불

판매자 배송

• 반품비 차감 후 환불

• 상품 상세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교환/반품 비용 확인

• 최소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이거나 설치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추가 반품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배송 상품, 가구 및 설치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COUPANG - [판매자][취소] 상품이 배송중인데, 주문 취소할 수 있나요?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주문을 취소해도 반품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제작, 신선 냉동, 설치 가전 상품의 경우 마이 쿠팡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주문 취소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주문취소] 버튼 클릭

• 배송 지연인 경우 :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 배송 지연이 아닐 경우 : 반품 접수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에게 상품이 도착한 후, 결제 승인 취소가 완료됩니다.

※ 로켓프레시 상품의 경우 배송 시작 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완료 이후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 로켓프레시 상품은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환불 예정금액 확인하기
• 마이 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 선택 > [취소상세보기] 버튼 클릭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 [상품 상세 페이지>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 [마이 쿠팡> 주문 목록> 상품 선택> 배송/교환/반품 안내>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 확인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