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일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COUPANG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일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마이 쿠팡에서 정기배송 배송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 정기배송을 최초 신청할 경우, 배송일은 신청일로부터 3일 후로 자동 지정됩니다.

※ 이미 정기배송 이용하는 중에 정기배송 상품을 추가 주문한 경우, 기존 정기배송의 다음 배송일로 자동 지정됩니다.

정기배송 배송일 변경하기

App
• 마이 쿠팡 > 정기배송 > 배송일 변경

Web
• 마이 쿠팡 > 정기배송관리 > 배송일 변경





COUPANG -[해외 호텔] 디포짓(Deposit)이 무엇인가요?
호텔 측에서 숙박객에게 요청하는 일종의 보증금으로, 실 요금에 대해 중복으로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투숙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비용(미니바, 전화 요금 등)에 대비하여 일부 금액을 승인해두고 비용 발생 기록이 없으면 승인을 취소합니다.

호텔 측에서는 디포짓을 신용카드 가승인으로 진행하며, 간혹 현금으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COUPANG -[회원정보] 개인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쿠팡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취급방침] 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지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확인하기
• 홈 > 하단 [개인정보 처리방침] 클릭
※ 회원 아이디/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 :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 채팅문의]로 피해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해외 항공권] 결제 후 지불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정보가 항공권 상에 입력되기 때문에 발행된 이후에는 지불 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지불 수단 변경이 반드시 필요하시다면, 항공권 환불 후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 재구매 시 요금 규정상 표기되어 있는 환불 수수료가 적용 됩니다.





COUPANG -[티켓] 티켓을 친구나 가족, 지인에게 선물해 주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타인 양도가 가능한 상품에 한하여 현장에서 구매자의 정보(성함, 휴대폰 뒷자리 등)로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티켓 양도 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타인에게 양도 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일부 티켓 상품은 구매자 본인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물하기 전 상품 필수 표기정보 혹은 사용조건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상품 사용기간/사용방법 확인하기
• 티켓상품 상세페이지 > 하단 '사용방법' 또는 '상품 필수 표기 정보' 확인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