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SHOP | 명의를 변경하면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KT SHOP | 명의를 변경하면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변경된 명의로 남은 잔여금액이 자동으로 승계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취소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충전한 금액은 취소 또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보유 유심 사용하여 선불 유심 충전할 수 있나요?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 혹은 다른 곳에서 별도로 구매한 유심을 가지고 계시면, 보유하고 계시는 유심으로 선불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은 반드시 유심 초기화가 필요하며, 유심 초기화는 가까운 KT플라자나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잔액알림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성 및 문자 안내를 선택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자동안내(설정필요)
 - 음성으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전 (설정방법 : ARS 1500)
 - 문자로 안내 : 음성/영상 통화 후 (설정방법 : ARS, 대리점(개통시 팝업), KT닷컴, 모바일고객센터(어플))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매번 충전을 해야 하나요?

KT.COM 에서 로그인 후 지정한 날짜에 매월 자동충전 혹은 지정한 잔액 도달 시 자동충전 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충전구분 : 자동충전(월 1회지정), 자동충전(지정금액 도달 시)
○ 충전시점 : 충전일 설정(월 중 하루), 잔액이 지정금액(2천, 5천, 1만원) 도달 시
○ 충전금액 : 1만, 2만, 3만, 4,만, 5만 원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자동충전을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KT.COM 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충전 전화번호가 해당 아이디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② 전국 KT플라자 및 KT대리점에서도 자동충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KT SHOP | 다시 충전을 하려면 어디서 할 수 있나요?

① KT.COM에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선불충전 전화번호가 해당 아이디에 등록이 되어야 합니다)
② ARS 이용하기 : 1500(무료) 또는 016/018-200-6500(유료)로 전화하여 충전
③ KT플라자/대리점 방문 : 전국 3천개 KT플라자/대리점에서 충전
④ Short code : 충전할 핸드폰으로 #1 + 선불유심 핀번호 + 통화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