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SHOP | 1만원권 선불카드 3장을 충전해도 KT끼리 음성통화가 제공되나요?

KT SHOP | 1만원권 선불카드 3장을 충전해도 KT끼리 음성통화가 제공되나요?
선불유심 > 충전/잔액확인

1회 충전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KT 핸드폰끼리 무료 음성통화가 제공됩니다. (3 , 4만원 100분/ 5만원 200분 제공)





선불유심 > 구매/개통
KT SHOP | 구매한 선불유심을 받았는데, 개통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① 신규가입일 경우에는 선불유심이 배송 전에 개통이 됩니다.
② 수령 후 핸드폰에 끼우고 전원을 2~3회 on/off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③ 번호이동, 충전 미디엄, 충전 라이트 요금제일 경우에는 선불유심을 받으신 후 SMS로 아래와 같이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바로 개통 진행됩니다.

※ 문자개통요청(09:00~17:00) 문자요청: 010-2644-5048 (고객명/생년월일/개통요청번호)





선불유심 > 구매/개통
KT SHOP | 1명이 선불유심 2개 이상 가입할 수 있나요?

선불유심 및 일반 핸드폰 회선을 포함하여, 개인(개인사업자)는 1인 최대 3회선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가입가능한 최대 회선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외국인은 명의자 1명 당 1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구매/개통
KT SHOP | 선불유심 개통이 되었다고 하는데, 번호등록 실패라고 뜹니다.

① 핸드폰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폰 : 가까운 KT플라자나 대리점에서 일반기변신청을 해야 선불유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유심+제한 상태(핸드폰보호서비스, 타유심 제한설정) : 고객센터(핸드폰 100번, 114번)를 통해 설정 해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분실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2008년 이전에 출시된 단말기는 유심이동 불가로 선불유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LTE,SKT 3G휴대폰)
  * LGU+ 휴대폰은 2014년 9월 26일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 노트4)부터 사용 가능
② 선불유심을 핸드폰에 끼우고 전원을 2~3회 이상 재 부팅해 보세요, 핸드폰 모델별로 인식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
③ 다른 핸드폰에 선불유심을 끼워 보세요, 만약 다른 핸드폰에서도 인식이 안되면 유심불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KT Shop 고객센터(080-515-9000)로 문의해 주세요.






선불유심 > 구매/개통
KT SHOP | 선불유심도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네, 일반 핸드폰 번호이동과 동일한 방법으로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 구매/개통
KT SHOP | 외국인이나 법인도 구매할 수 있나요?

네, 외국인, 법인도 KT Shop ID로 로그인하여 KT Shop에서 선불유심을 주문,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나 충전을 위해 로그인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신청서 작성 시 필요한 서류를 함께 업로드해 주십시오.

○ 외국인 : 외국인등록증 혹은 국내거소증
○ 법인 (범용공인인증) : 대표자 본인일 경우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명원 중 택 1, 대리인일 경우 대리인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혹은 공문
  ※ 대리인은 해당 법인 직원에 한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