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 미가입 채널이라고 떠요

올레 KT [tv] 미가입 채널이라고 떠요
tv > 장애대처

가입하신 상품에 따라 기본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의 종류가 다릅니다.
특정 채널에 가입하시거나 상품을 변경하시면 시청이 가능하며 평소 시청하던 채널이 나오지 않는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olleh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정상적인 색이 나올까요?

olleh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다면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간 케이블이 잘못 연결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가전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간에 연결된 케이블 재연결이 필요합니다.
빨강, 파랑, 녹색의 영상 케이블을 색깔 별로 선 재연결 해주시거나 HDMI 케이블 선 재연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 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실시간 채널은 나오는데 다시보기가 안나와요

공인 IP를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할당받지 못하거나 인터넷 비정상 시 발생 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이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뒤쪽에 공유기 연결시 다시보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품질 유지를 위해서는 공유기 앞단에 셋톱을 연결 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olleh tv skylife 상품인 경우 인터넷 사용 안되면, 다기보기 안되니 인터넷 정상여부 확인 필요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채널정보가 업데이트되지 않아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켜져있는 동안 채널 정보를 확인하고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가 미지원되는 경우 수동으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시스템 설정 또는 설정 메뉴)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콘텐츠 검색이 너무 불편해요

초성 검색 및 olleh tv Smart 및 olleh GiGA UHD tv 상품 가입자의 단말은 olleh tv에서 제공되는 화면 키보드 외 음성검색이나 블루투스 키보드 검색을 통해 보다 손쉽게 콘텐츠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TV 포인트 쿠폰 등록이 안돼요

 TV 쿠폰, TV 포인트, KT 멤버십, 콘텐츠 이용권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리모컨으로 등록하는 방법등  쿠폰  뒷면의 포인트 종류 및 사용법을 확인한 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경로 : 메뉴 > 마이메뉴 > 쿠폰/포인트 조회에서 등록가능 또는 채널 707번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olleh tv 부팅 후 프로그램 정보가 없다고 떠요

채널 리스트를 구동하는데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부팅 후 15~20초가 지나면 정상적으로 편성 정보가 노출되며 프로그램 정보가 지속적으로 없다고 뜰 경우 셋탑박스 후면 전원을 껐다 켜 주시기면 도움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