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의 요금을 전화요금과 같이 청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올레 KT [인터넷]의 요금을 전화요금과 같이 청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 요금관련

네, 통합청구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동일 요금으로 속도를 높여 줄수도 있나요?

인터넷 상품에 따라 요금 및 제공 속도가 정해져 있으므로, 임의로 속도 조정은 어렵습니다.




인터넷 > 이용안내
올레 KT [인터넷]의 경우 모뎀을 대여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신규 가입 시 장비는 자동으로 임대 되며, 약정기간 별 모뎀료가 상이하게 청구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모뎀 없이는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설치 할 장소의 기술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인터넷 에센스, 베이직에는 모뎀이 필수입니다.
인터넷 라이트, 메가급 인터넷에서는 NT, 유사 FTTH, 기가Ntopia1G, 기가Ntopia500 기술방식인 경우에 모뎀이 불필요합니다.




인터넷 > 요금관련
올레 KT [인터넷 에센스] 변경 시 요금 변동 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 상품 변경 시, 이용 요금은 변경일 기준으로 각각 날짜 계산되어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인터넷 > 기타
올레 KT 타사 상품 해지 후 KT로 전환하면 타사 할인 반환금은 대신 납부를 해 주는지요?

KT에서는 타사의 상품 해지 시 청구되는 할인반환금에 대해 대신 납부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인터넷 > 부가서비스
[올레 KT] KT에서 컴퓨터 Virus치료도 해주나요?

바이러스치료 가능한 PC안심 서비스 신청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3,300원 (월정액, 부가세포함)입니다.





인터넷 > 요금관련
올레 KT 고장난 기간은 요금을 감액 해주나요?

KT 상품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장신고 후 일정 시간 내에 고장해소가 되지 않을 경우 보상처리 기준에 따라 조치하여 드립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