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보편적 역무] 대상이 맞는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올레 KT [보편적 역무] 대상이 맞는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 상품정보

중립기관(한국정보통신사업자연합회/KTOA)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보편적 역무 제공 대상 확인 요청 가능합니다.
 - KTOA 정보제공 홈페이지 : https://www.ius-guide.kr
 - 고객센터 : 1466-46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인터넷 와이드] 버디(GiGA WiFi Buddy)로 2대이상 신청 할 수 있나요?

네. 2대 신청 가능합니다.
※ 1대 -> 2대 신청 가능하도록 변경 된 전산 적용일 : 2020.08.26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싱글 인터넷 베이직] 법인도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개인사업자, 정식단체, 법인, 관청 전 고객 가능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싱글 인터넷 베이직] 사설 WiFi를 통해 무선으로 여러대 접속할 수 있나요?

사설  WiFi / 미인증된 KT WiFi를 통한 인터넷 접속 불가하며
개통 시, 인증된 KT AP를 통해 무선으로 동시에 접속하는 단말 수 2대(부가서비스 신청 시 최대 3대)로 제한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싱글 인터넷 베이직] 유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가요?

모뎀, WiFi 공유기 통한 유선 인터넷 접속 차단되어 유선 인터넷 연결은 불가합니다.
(tv/GiGAeyes 제외)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타사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을 kt에서 해지 가능한가요?

통신사 변경을 원하실 경우 가입과 해지를 동시에 신청하시는 원스톱전환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원스톱전환서비스] tv만 단독으로 전환처리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IPTV 단품은 원스톱전환 해지가 불가합니다.




인터넷 > 상품정보
올레 KT [원스톱전환서비스] 법인 고객도 전환처리 가능한가요?

개인 / 개인사업자 / 법인 (정부기관, 지자체 등) 등 전 고객 가능합니다.
다만, 전환 신청 회선 요금 체납(1개월 이상) 또는 인터넷 회선 정지 상태 가입자는 불가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