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T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올레 KT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모바일 > 요금관련

메시지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byte이하의 단문 메시지(SMS(단문 메시지))의 경우 건당 22원(20원)
■  141byte이상의 장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는 건당 33원(30원)
■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MMS(멀티 메시지))는 건당 220원(200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부가세 미포함)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어떤 상품인가요?

유선/무선 음성 통화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데이터 제공량만 선택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무제한, 데이터 이월, 데이터 당겨쓰기 등
다양한 데이터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순액 요금제입니다.
☞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바로가기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037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SIMple충전 (구 선불요금제)] 사용중 갑자기 왜 정지가 되나요?

사용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잔액이 모두 소진된 경우 정지됩니다.
사용기간 만료 또는 잔액 소진 시 발신정지되어 14일간 수신만 가능하며, 이후 30일간 수/발신 모두 정지됩니다.
재충전 없이 45일간 지속될 경우 자동으로 직권해지 되므로 45일 이내 추가 충전을 하시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와요

납부/미납금액 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미납금액 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Y틴 요금제] '음성 매일 10시간'으로 영상 통화나 050X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나요?

음성 매일 10시간'은 최초 수신 번호가 이동전화(식별번호 010,011,016,017,018,019), 17개 대역별 유선전화번호,인터넷전화(070)에 한정되며, 그 외 통화 및 영상통화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외 통화 및 영상통화를 사용하실 수 있는 별도 30분이 매월 제공되며 별도 30분 소진 시 잔여 제공량 내 요율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114로)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분실/습득신고, 통화품질, 요금납부 관련 상담이 가능하므로 평일 오전 9시 부터 18시 사이에 연락주시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ARS(자동 응답 시스템) 및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내 마이 메뉴를 통해 24시간 조회 및 변경 업무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KT닷컴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닷컴에서 아래 경로를 통해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해당 경로 내에 납부확인을 클릭하면 현금영수증 및 납부확인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