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T [Y 데이터선택 요금제] 반값팩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올레 KT [Y 데이터선택 요금제] 반값팩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모바일 > 요금제

Y24 요금제 고객에게 자동 부여되는 ‘Y24_반값팩’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매월 1일 발행됩니다.
매월 1일 발행 시점 고객에게 SMS(단문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며, KT닷컴 > 마이 > 멤버십/혜택 > My 쿠폰에서 쿠폰 발행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고객 전용계좌 납부시 수수료가 있나요?

입금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동일한 은행(자행) 입금 시
    - 창구입금 : 수수료 부과
    - 인터넷, 폰뱅킹, CD/ATM 입금 : 무료
■ 타 은행 입금 시
    - 창구입금, CD/ATM 입금 : 각 은행별 타행환 수수료 부과 됩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LTE 웨어러블 요금제가 3G 웨어러블 요금제와 다른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제공량 및 기본 제공 부가서비스가 다릅니다.
데이터 제공량은 500MB로 늘었으며, 부가서비스도 착신전환(1,500원)을 웨어러블, 동일 명의 폰에 각각 무료로 제공합니다. 혜택은 많이 커졌지만 월정액은 타사 동등 11,000원 입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명세서는 언제 발송되나요?

명세서 유형별 발송일자를 알려드립니다.
발송일정은 공휴일 등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명세서: 15일~18일
2. 모바일 명세서: 15일~16일
3. 스마트 명세서: 15일~16일
4. kt.com웹 명세서: 13일~15일
5. 우편 명세서: (발송) 10일~18일
* 우체국 사정에 의해 수신일이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평균3일~5일이 소요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닷컴,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 재발송 바로가기 https://my.kt.com/statement/StatementResendList.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데이터통화료 상한제도란 무엇인가요?

별도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월 데이터 이용료를 16만 5천원(15만원)까지 상한하는 제도로 법인 및 선불 고객을 제외한 kt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