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휴대폰을 바꾸었습니다. USIM도 바꾸어야 하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휴대폰을 바꾸었습니다. USIM도 바꾸어야 하나요?
이동통신사가 바뀌지 않으면 USIM을 교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USIM을 초기화 하면 모바일티머니 잔액도 사라지나요?
USIM을 초기화 하더라도 티머니 잔액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충전시 데이터 통화 요금은?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은 데이터통화료 무료입니다. 단, 이벤트 또는 일부 기능에서 인터넷으로 이관될 경우 금액이 부과 될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를 사용하고 싶은데 휴대폰 명의자와 교통카드 사용자가 달라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은 통신사 가입 명의와 무관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티머니 카드 이용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티머니카드 홈페이지 '이용안내 > 사용방법 >사용처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티머니의 품질기준으로 인증된 NFC기능 지원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갤럭시 S/A/Z/노트 시리즈, LG G/V/Q시리즈 등

※ 아이폰, 갤럭시넥서스 일부 시리즈 등 미인증 단말기는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오늘 잔여 복원 횟수를 알고 싶은데요.
모바일티머니 앱 내 잔여한도 하단의 [한도복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한도복원 신청 및 잔여한도 휫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지방 출장 갈 경우에는 택시를 많이 이용해서 일 9만원을 초과하여 쓸 경우가 있는데, 한도를 더 받을 수 는 없나요?

현재 후불청구형 방식의 사용 가능 금액은 일 5만원[삼성/ 현대/ NH농협(농협BC 포함)/ 신한/ 국민/ 수협은행],
10만원[BC(IBK기업은행,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DGB대구은행, 바로, SC제일, 우리, 하나)/ 롯데/ 하나]입니다.
한도 금액이 5만원인 경우, 1일 1회 수동 한도복원이 가능합니다.

※ 한도 10만원인 경우, 수동 한도복원 불가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