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후불청구형의 경우 휴대폰이 꺼져있어도 자동으로 한도복원이 되나요?

티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의 경우 휴대폰이 꺼져있어도 자동으로 한도복원이 되나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휴대폰이 꺼져 있는 경우 한도는 자동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30일 이상 모바일티머니 앱 접속 이력이 없는 경우 장기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자 입니다. 잔여한도를 환불받을 수 있나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사용한 금액만큼 신용카드사로 청구되는 방식으로 잔여 한도는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사용내역과 청구내역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사용내역은 고객님께서 해당 날짜에 실제로 사용하신 건별 금액입니다.
청구금액은 일별 사용금액의 합계로 신용카드사에 청구되는 대금이며 청구일은 일반적으로 <사용일+1일>이며 사용환경의 사유로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사용금액에 대한 상세내역서를 받아보고 싶은데요.
티머니 카드& 페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등록한 카드만 조회 가능하며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도 등록하시면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나의 티머니> 내역 조회> 사용 내역'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 후 기간 선택'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이전 사용 내역을 원하실 경우
회원가입 이전 거래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조회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과거 1년까지의 거래내역만 제공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 (거래내역 조회를 위해서는 카드등록은 필수입니다.)
1. PC 또는 스마트폰 통해 티머니 홈페이지(http://pay.tmoney.co.kr) 로그인
2. '전체메뉴>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화면에서 카드번호 선택하시고 신청 기간을 설정한 후 카드번호가 보이는 면 스캔 또는 사진 찍어 파일 첨부
3. 본인인증(휴대폰, 아이핀인증 선택) 통해 신청
※ 모바일티머니 경우 앱에서 티머니카드 정보가 보이는 화면 캡처 후 파일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티머니 앱 실행 '설정' 화면에서 모바일티머니 카드정보 화면 캡처)
4. 사용 내역 신청 후(평일기준 1~2일 후) 사용내역 확인 ('전체메뉴>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사용 내역 현황 탭)에서 조회 가능 (내역 확인은 14일 동안만 제공)



티머니 [카드&페이] 신용카드 결제일을 변경했어요.

신용카드 결제일을 변경하신 경우, 앱의 월별 청구금액과 실제 청구되는 대금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후불청구형 서비스를 이용중인 휴대폰을 분실했는데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신고 가능하며, 분실 신고 시 익일 오전 0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청구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했는데요.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신용카드사로 분실 신고를 하셔야하며, 앱에서 표시되는 잔여한도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모바일티머니앱에서 등록카드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메뉴:메뉴: 좌측상단(三)->카드이미지 밑 변경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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