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KT 누구]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투약알림] 서비스는 NUGU opal에서 제공하는 시니어를 위한 특화서비스로, NUGU 앱에서 설정한 정보에 따라 매 투약 시간에 맞춰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설정에 따라 최대 5회까지 투약 여부를 체크하여 안내 드리며, NUGU앱의 이용 통계 메뉴를 통해 투약 수행 기록도 확인 가능합니다.


[SKT 누구]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투약 정보를 등록 하시면 예약 시간에 투약 알림은 물론 5분마다 투약 여부를 확인해드려요.
1) NUGU 앱 > NUGU opal > 투약알림을 눌러 보세요
2) 수행 체크 횟수, 투약 요일, 투약 시간을 설정 후 저장해주세요
3) 시간에 맞춰 투약 안내가 음성으로 출력됩니다.
4) 설정한 횟수에 따라 수행 체크가 진행되며, '그래' 또는 '먹었어' 발화로 수행 체크를 진행해주세요.
5) 서비스 이용 통계>투약 현황으로 투약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투약알림] 투약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투약 알림] 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투약 알림 1개당 투약 시간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SKT 누구] [투약알림] 투약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투약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정보에 따라 해당 시간에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발송 시간이 현재 시간보다 10분 미만으로 설정/수정/삭제하는 경우, 설정 및 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누구] [투약알림]과 [일정알림]을 동시에 설정할 수는 없나요?
[투약알림]과 [일정알림]은 시간에 맞춰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로, 동일한 시간으로 알림 설정은 불가합니다.
단, NUGU 알람 기능은 동시에 사용 가능하나, 개인의 설정 상태와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알람이 먼저 실행된 후, 투얄알림이 동작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안심] 누구오팔 안심은 어떤 상품인가요?
[누구오팔 안심] 시니어 고객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제공하는 기존 누구오팔에 시니어의 위급 상황을 24시간 모니터링하는 "ADT 24시간 케어" 서비스를 더한 상품입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안심]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누구오팔 안심] 은 월 4,500원(부가세포함)으로 가입 시 매월 정기결제 되는 상품입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안심] 가입 절차에 ADT캡스와 계약하는 과정이 있던데, 이걸 꼭 해야 하나요?
[누구오팔 안심] 개인정보 규정 상 관제 서비스를 운용하는 주체인 ADT캡스 내에 직접적으로 고객 정보가 저장되어야 하기에 가입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위급 상황 시119, 112 등 연계기관에 빠르게 출동지 정보를 전달하고 결과를 MMS로 전달하는데 참고하고 있습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