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opal 관리] opal 관리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SKT 누구] [opal 관리] opal 관리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누구오팔]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메뉴 > opal 관리를 통해 이용자 본인의 리포트를 확인하실 수 있고, 이용자가 <공유설정> 기능을 통해 등록한 공유자 역시 메뉴 > opal 관리를 통해 누구오팔 이용자의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opal 관리] 이용통계가 업데이트 되는 시점은 언제인가요?
전일 23시 59분 59초까지의 데이터를 집계하어 오전 8시 이전에 업데이트 합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늦어질 수 있습니다.


[SKT 누구] [opal 관리] 장시간 미사용 알림 기능이 궁금해요.
데이터 집계 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2일간 NUGU 이용량이 전혀 없을 경우, 만약의 위험에 대비해 등록된 공유자에게 2일간 미사용 되었음을 알립니다.
앱 푸시메시지로 전달하기 때문에 공유자의 NUGU 앱이 설치되고 로그인 된 상태여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일정알림] 일정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일정알림]은 NUGU opal 에서 제공하는 시니어를 위한 특화서비스로, NUGU 앱에서 설정한 시간에 맞춰 음성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SKT 누구] [일정알림] 일정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일정 정보를 등록 하시면 설정 시간에 맞춰 알려드려요.
1) NUGU 앱 > NUGU opal > 일정알림을 눌러 보세요
2) 일정 정보/시간/반복여부를 확인하시고 저장하시면 일정 알림이 설정됩니다.
3) 설정하신 시간에 NUGU가 음성으로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4) 매일 반복 / 매주 반복 설정도 가능해요.


[SKT 누구] [일정알림] 일정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일정 알림은 최대 2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SKT 누구] [일정알림] 일정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일정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정보에 따라 해당 시간에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발송 시간이 현재 시간보다 10분 미만으로 설정/수정/삭제하는 경우, 설정 및 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누구] [투약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투약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 화면에서도 안내를 제공합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