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pop 카드 [기타] 사용한 영수증을 모아가면 나중에 해피포인트 적립 받을 수 있나요?

팝 카드 FAQ [기타] 사용한 영수증을 모아가면 나중에 해피포인트 적립 받을 수 있나요?
해피포인트는 제휴가맹점에서 상품/서비스를 구입한 시점의 매출금액에 대한 현장(제휴가맹점)적립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마그네틱 손상 등 현장적립이 불가능 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팝 카드 FAQ [기타] 변경된 신규 약관에 의한 해피포인트 실효(소멸)는 언제 되는것인가요?
==================================================================
* 해피포인트카드 약관 *
적립된 POINT의 사용기간은 적립일로부터 차 차년도 6월 30일까지이며,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POINT는 매년 6월 30일 회사 영업 종료시간에 자동 소멸됩니다. 단, 회원의 자격은 계속 유지됩니다.
==================================================================

약관항목 중, 차차년도라는 것은 적립한 년도를 기준으로 다 다음해를 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07년 6월 30일 영업종료시간에 소멸 대상이 되는 포인트는
2005년 12월 이전에 적립된 포인트 중 2007년 6월 30일 영업종료일까지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입니다.

적립된 포인트 중 일부를 사용하시게 되면, 먼저 적립된 포인트 순서대로 사용이 됩니다.
즉, 과거에 적립한 포인트를 먼저 사용하는 것으로 계산이 되므로 포인트가 많이 소멸되는 경우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주 방문해서 적립해주시고, 포인트를 자주 사용해주세요



팝 카드 FAQ [기타] 거래내역을 보니 해피포인트 적립취소가 되있어요. 어떻게 된거죠?
해피포인트를 적립/결제 할 때 통신상의 오류 또는 단말기 작동 오류로 인해 매출내역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상의 오류로 인해 취소된 내역은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져 다음 날 다시 적립 또는 사용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 내역확인 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팝 카드 FAQ [기타] 상품권으로 구매해도 해피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상품권도 현금과 똑같이 취급하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권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