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팝 카드 [모바일팝] 모바일팝카드를 사용했는데 GS&POINT 잔액이 바뀌지 않아요.

pop 카드 FAQ [모바일팝] 모바일팝카드를 사용했는데 GS&POINT 잔액이 바뀌지 않아요.
MY카드 GS&POINT 잔액 오른쪽의 새로고침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GS&POINT의 전체 적립, 사용내역은 [멤버십] 메뉴에서 GS&POINT카드 선택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POINT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팝카드 고객센터 1544-8997 로 문의부탁드립니다.


pop 카드 FAQ [모바일팝] 온라인사용처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My카드 오른쪽 하단 [온라인결제] 선택후 팝업되는 아이디/비밀번호를, 해피캐시 온라인사용처 결제창의 해피머니(해피캐시) ID/PW 칸에 입력하신 후 결제 가능합니다.

팝업된 아이디/비밀번호는 3분간 유효하며, 3분이 경과될 경우 새로운 아이디/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pop 카드 FAQ [모바일팝] 매장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싶어요.
My카드 왼쪽 하단 [매장결제] 선택 후 팝업되는 바코드번호로 이용 가능합니다.

팝업된 바코드번호는 3분간 유효하며, 3분이 경과될 경우 새로운 바코드번호가 발급됩니다.



pop 카드 FAQ [모바일팝] 모바일팝은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팝은 GS25, GS수퍼마켓 매장에서 충전 및 결제 가능하며, 해피머니(해피캐쉬) 600여 온라인 결제처에서도 편리하게 결제 가능합니다.


pop 카드 FAQ [모바일팝] 모바일팝카드 잔액의 충전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팝카드 잔액의 충전한도는 카드당 최대 200만원 입니다.



pop 카드 FAQ [모바일팝] 모바일팝 잔액을 충전하고싶어요
[MY카드 -> 잔액충전] 선택 후
매장충전 또는 APP내 충전으로 잔액충전 가능합니다.

* GS25, GS수퍼마켓에 직접 방문하여 충전을 원하는 경우 :
[MY카드 -> 매장충전 -> GS25 또는 GS수퍼마켓] 선택 후 매장에서 바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팝 카드 APP내 충전의 경우 :
[MY카드 -> 잔액충전] 선택 후 결제수단 선택하시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pop 카드 FAQ [모바일팝] 하나의 핸드폰에 여러 개의 모바일팝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단말기에 하나의 모바일팝카드만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pop 카드 FAQ [모바일팝] 사용 중이던 팝카드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앞자리 카드번호가 1019 19가 아닌 다른 번호인 팝티머니(예,1019 15)는 모바일팝에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소지하고 계신 카드번호가 1019 19로 시작하는 팝카드(멤버십팝카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pop 카드 FAQ [모바일팝] 팝카드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는 멤버십팝카드를 모바일팝으로 등록하고 싶어요
모바일팝에는 1개의 카드만 대표카드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미 팝카드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다른 카드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 1899-3206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