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pop 카드 [모바일팝] 기존에 소지한 실물 멤버십팝카드를 모바일팝으로 등록하고싶어요

팝 카드 FAQ [모바일팝] 기존에 소지한 실물 멤버십팝카드를 모바일팝으로 등록하고싶어요
모바일팝에는 1개의 카드만 대표카드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실물 멤버십팝카드를 팝카드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 등록 후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 1899-3206으로 문의주시면 등록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팝 카드 FAQ [모바일팝] 팝카드(멤버십팝카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모바일팝 앱에서 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편서비스 가입 또는 기존회원 로그인(팝카드 홈페이지 ID, PW), 비회원 로그인 시 모바일팝 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실제 플라스틱 팝카드(멤버십팝카드)를 발급 받기를 희망하시면 가까운 GS25, GS수퍼마켓에서 무료로 받으시면 됩니다.



팝 카드 FAQ [기타] 행사 때 사은품을 구매해도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주나요?
사은품 자체에도 큰 할인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팝 카드 FAQ [기타] 해피포인트카드 사용시 비밀번호가 있나요?
해피포인트카드는 고객님들의 안전한 포인트 관리를 위하여 포인트 사용시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단,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고객님들이 사용하고자 선택신 경우만 세팅됩니다.

초기세팅된 비밀번호는 해당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기준의 생일 4자리 입니다.


팝 카드 FAQ [기타] POP카드 구입 후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하지 않으면 적립이 안되나요?
등록이 되지 않은 카드도 적립은 됩니다.

단, 등록되지 않은 카드의 경우 본인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1,000포인트 이상 적립하셔도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없으며, 만약의 경우 분실 시 기존에 적립하신 포인트를 찾으실 수 없습니다.

POP카드 홈페이지에 가입하셔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센터 080-320-1234로 전화하셔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팝 카드 FAQ [기타] 해피포인트카드가 여러장 있는데, 포인트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없나요?
각 카드별로 거래이력이 발생하지만, 포인트는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주민번호가 같은 카드에 한하며, 여러 장의 카드 중 대표카드에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해피포인트카드는 1인 1카드가 원칙입니다. 포인트 이관을 통하여 카드를 통합하시면, 적립이력확인 및 관리가 더 편리해집니다. (단, 2장이상의 제휴신용/체크카드는 한장으로 통합할 수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