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만19세 생일이 지났는데 계속 청소년요금이 차감되네요?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만19세 생일이 지났는데 계속 청소년요금이 차감되네요?
최초 할인등록 시 생년월일이 정확히 입력되었다면 만 19세 생일부터 성인요금이 차감되어야 하는게 정상이나 혹 생년월일 등록이 실제와 상이하게 등록되었을 수 있으니 편의점에 재 방문하시여 생년월일을 다시 한번 등록하여 사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확인 시에도 실제와 상이하게 교통요금이 차감되는 경우,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할인 등록한 카드를 성인이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GS25 편의점을방문하시여 일반사용자분의 생년월일을 다시 등록하신 후 사용가능합니다.

이후 사용 시 일반요금 정상 차감유무 꼭 확인바랍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 대상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
어린이는 만6세 이상~만13세 미만, 청소년은 만13세 이상~만19세 미만으로 할인 등록 시 할인 요금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편의점(세븐일레븐,GS25,CU)에서 구매한 통합권종카드는 편의점에서 생년월일 등록하시면 할인 요금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권종이 아닌 어린이,청소년으로 표기된 카드는 캐시비 홈페이지 및 ARS를 통해 할인등록 하시면 됩니다. 할인 등록은 카드 구입 후 첫 충전일로부터 10일 이내 하셔야 하며, 10일 이내 미등록 시 일반요금으로 변경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캐시비카드 할인등록 관련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분실 시 환불 가능한가요?
선불교통카드는 카드에 잔액정보가 들어있기 때문에 분실 시 지갑을 분실한 것과 동일하여 잔액에 대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고장카드 잔액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이 불가능한 카드인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