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팝카드 [팝캐시비 카드] 정상카드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정상카드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어떻게 되나요?
편의점에서는 2만원 이하만 환불 가능하며 수수료는 500원입니다.

(잔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신한ATM, 우리ATM, 롯데ATM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캐시비 잔액이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사용하던 캐시비 카드를 새로운 캐시비 카드로 교체하고자 할 때 남은 잔액을 새 캐시비카드로 이동하는 서비스입니다.

가까운 GS25편의점을 방문하여 사용하던 카드를 환불 처리 후 새로운 카드에 이전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전 서비스는 GS25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2만원 이하의 잔액만 가능합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사용중인 캐시비 충전 잔액을 환불받고 싶어요.
정상카드를 가맹점에서 환불 시 카드 잔액에서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지급하고, 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단, 인근편의점에 구비된 캐시비 환불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일부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팝캐시비는 얼마부터 충전이 되나요?
최소 1천원부터 천원단위로 가능하며 1회 충전한도 9만원, 최대 5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캐시비 충전 방법을 알고 싶어요.
캐시비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 및 판매점, ATM(우리,신한,롯데ATM), 지하철 무인충전기에게 현금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충전 한도는 1회 충전 시 9만원까지, 1장의 카드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50만원 입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유통에서도 캐시비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CU, 미니스톱 등), 유통점(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마트 등), 식품점(엔젤리너스,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나뚜르팝, 빚은, 던킨도넛, 파스꾸찌, 크리스피도넛 등), 기타(주차장, 자판기, 구내식당, 종량제 등), 온라인 가맹점 등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교통 요금 과다 청구된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및 캐시비홈페이지 교통 과요금 환불 접수하시면 상세 사용 내역 조회 후 환불 대상은 환불 접수를 도와 드리며, 환불 대상이 아닐 경우 불가 안내를 해드립니다.


POP카드 FAQ [팝캐시비 카드]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것 같아요.
요금이 더 부과된 부분은 사용 내역 조회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단, 환승 전 하차 시 태그를 하지 않은 경우 환승 단절이 되어 기본요금이 재부과 됩니다. 이 경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교통요금 관련하여 상세내용은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