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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WAVVE] 아이핀(i-PIN) 발급 시 신원 확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SKT [wavve FAO] 아이핀(i-PIN) 발급 시 신원 확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이핀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정보회사를 통해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핀 발급기관에서는 아래의 본인확인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이중 편리한 인증수단으로 본인확인을 한 후 아이핀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SKT [wavve FAO] 상품구매 전에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나요?
wavve는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VE와 VOD의 경우 1분, 영화는 3분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단, 채널에 따라서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일부 LIVE와 일부 VOD 서비스를 무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wavve FAO] 쿠폰 등록 시 유효하지 않은 쿠폰번호라고 나와요
쿠폰은 총 16자리 영문과 숫자로 되어 있으며, 오입력을 방지하기 위해 쿠폰 번호에 숫자 0 과 1 은 제외하였습니다. 영문자 O, I 로 입력해 주세요.


SKT [wavve FAO] iOS 내부결제(In-app purchasing) 에서 구매한 이용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iOS 내부결제(In-app purchasing)한 이용권은 애플 정책에 따라 wavve 에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
1. 앱 구매 영수증 메일 에서 접수하는 방법
① iTunes store 에서 발송한 영수증 메일을 연다
② 영수증 내용에서 문제 신고 버튼을 클릭한다
③ 열리는 팝업에서 애플리케이션 시작 버튼을 눌러 iTunes 을 실행시킨다
④ 조회되는 구입 내역에서 해당하는 앱 결제 내역의 문제 신고 버튼을 클릭
⑤ 문제 신고 에서 문제 를 하나 선택하고 의견을 작성하여 제출

2. 웹 브라우저에서 iTunes 지원 사이트로 이동하여 문의 메일 바로 보내기
이 방법은 앱을 구매한 날짜, 구매 금액 등 상세 내역을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구입 내역 확인 방법 : http://support.apple.com/kb/HT2727?viewlocale=ko_KR
① apple.com/kr > 고객지원 > iTunes 아이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
② 제일 하단 지원문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contact/
③ iTunes Store 지원 문의 클릭
④ 구입, 청구 및 교환 > 구입한 콘텐츠의 품질 클릭
⑤ 해결 방법에서 이메일 클릭 하여 상세 내용을 작성한다

2-1. apple 지원 문의 바로가기
① 모든 제품 및 서비스 > iTunes > iTunes store 클릭
2-④ 와 동일하게 선택하여, 이메일 상세 내용 작성
이후 환불 진행 상황은 apple 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T [wavve FAO] 10월에 2번 결제되었어요.
자동결제시 30일 기준으로 이용권 지급을 위해 1~2일 선결제가 진행됩니다.

이 경우 10/1일, 10/31일 2번 결제가 이뤄지는 이용자들의 경우 모두 10월 결제로 내역 안내를 받으셔서 중복 결제로 문의주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다른 일자에 각각 결제된 것으로10/31일 결제되는 것은 11월 이용권 결제분이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SKT [wavve FAO] 불량 이용자는 어떻게 되나요?
wavve 약관에 명시된 불량 이용자는 사전경고 없이 서비스 사용이 중지 또는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SKT [wavve FAO] 로그인이 안 되요.
로그인이안되는 경우는 아래 항목에 대해 우선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회원 구분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2. 아이디/비밀번호 입력이 정상적으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입력 시 대소문자가 정확히 구분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사용하시는 PC의 설정된 시간이 현재 시간인지 확인해 주세요.
- PC의 설정된 시간을 금일 또는 현재 시간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셨나요?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 자동가입 방지 문구도 함께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99-3709)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