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구매 내역이나 주문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구매 내역이나 주문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내가 가진 쿠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쿠폰]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쿠폰]에서 보유한 쿠폰의 사용 조건 및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한 휴대폰과 다른 휴대폰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봉을 하지 마시고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2개 이상 결제수단으로 구입한 경우 부분 취소 하거나 구매 취소 시 반품 배송비 등 차감금액이 발생하면 어떤 식으로 환불받나요?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발생한 금액은 아래 순서대로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1순위 - 카드, 계좌이체 금액
2순위 - 기프티엘
3순위 - 포인트 파크
※ 기프티엘과 포인트 파크는 부분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시1) 7천원은 카드로, 3천원은 기프티엘로 결제하고 구매 취소했는데, 반품비가 3천원이 나온 경우 :
카드 결제금은 환불 되고 키프티엘은 반품비로 차감됩니다.
예시2) 7천원은 카드로 3천원은 기프티엘로 결제한 다음, 8천원만 주문 취소한 경우 :
카드결제금 7천원은 모두 돌려 받을 수 있지만, 기프티엘은 부분 환불이 안되므로, 나머지 1천원은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 포인트파크와 기프티엘의 부분 환불 정책에 따름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기타] 견적 저장하기는 무엇인가요?
휴대폰, 할인방식(공시지원금, 선택약정할인), 요금제 등을 선택해 예상 견적을 알아본 뒤 바로 가입신청 하지 않고 저장해 둘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마이샵]→[내보관함]→[내견적서]에서 언제든지 다시 열어 다른 조건의 견적서와 비교해 볼 수 있고, 원하는 때 바로 가입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결제는 무엇인가요?
포인트파크와 제휴된 신용카드 포인트, 문화상품권, OK캐쉬백 등을 하나로 모아 할인권을 발급받고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휴대폰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결제 방법입니다.

휴대폰 가입신청서를 작성할 때 기기 결제 방법에서 ‘포인트파크 사용’을 선택하면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명칭 및 방법 프로세스 확인 필요
        
[할인권 발급 및 사용방법]
1. 포인트파크 할인권 발급 페이지 접속(www.pointpark.com)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포인트파크 검색 -> [할인권 받기] 버튼 클릭
2. 본인인증 -> [통합 사용 할인권] 선택 후 발급 신청
3.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 금액 확인
4. 포인트파크 할인권 문자 발송
5.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서 휴대폰과 액세서리 구매 시 결제 방법에서 할인권 조회 후 사용

추가 문의사항은 포인트파크 고객센터 02-521-6699로 연락하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